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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070-4490-8957

운영시간

평일 10:00 ~ 17:00
점심 13:00 ~ 14:00
주말, 공휴일 휴무
기타 문의 : pado@padocla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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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규정


환불정책

 

 

[주의사항]

 

* 상황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할인이 조기 마감되거나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수강 신청 및 결제 완료를 하신 분들은 결제 후 우측 상단 905f14124c418e7b16f07dd81fb323fe_1627618818_3016.JPG > [My Class] 클릭 시 영상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기입해주신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로 결제 완료 및 수강 안내 이메일과 문자가 전송될 예정이니 연락처와 이메일을 정확하게 기입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폐업 등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상황에는 서비스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영상이 재생된 경우 수강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콘텐츠는 향후 당사의 일정에 따라 추가 또는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 VOD클래스를 시청 하는 도중 컨텐츠 수업 내용의 불만족에 의한 사유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기간의 1달은 30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시작합니다. 단, 결제일 당시 클래스 영상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수강기간은 클래스 영상의 이용 가능일로부터 시작합니다.  

 

  

[온라인 VOD 수업에 관한 환불정책]

 

1. 파도(이하 회사’)의 환불은 당 환불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2.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ㆍ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3. 모든 클래스 수강권은 ‘7일 이내’,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4. 결제 이후 7일을 초과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클래스 오픈 예정등의 이유로 결제일 당시 클래스 영상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클래스 영상을 이용 가능한 날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5. 사용 이력이 발생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사용 이력의 기준은 최소 1개 영상을 시청한 기록이 있는 경우를 따릅니다. 영상을 클릭하여 재생했을 경우 역시 (강의 재생 시간에 관계없이) 사용 이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7. 해당 영상의 워크북을 다운로드 하는 행위 역시 사용 이력에 포함됩니다.

 

8. 사용 이력은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와 관계 없이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 이외 학습을 진행한 상황이 확인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0. 만일 수업 결제 후, 영상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 파도의 기술팀이 동시에 해당 문제점을 확인합니다. 파도 플랫폼, 또는 재생 플레이어에 중대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액 환불 됩니다. (파도와 재생 플레이어의 기술팀이 직접 수강생분과 원격 기술지원, 오프라인 기술지원 중 1개 이상의 방법을 활용하여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단 시스템 오류에 대해 거짓된 정보를 통한 환불 사유 요구는 민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12. 특별강좌는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으로서 이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13. 강의와 관련하여 배송되는 키트, 준비물에 대한 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요청일

환불금액

배송시작전

결제대금 전액

배송 시작 후 키트, 준비물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전

결제대금 전액

(, 반송에 소요되는 운송비 공제 후 환불)

키트, 준비물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후

환불 불가

- 키트, 준비물에 대한 환불 절차는 키트, 준비물의 미배송 또는 반송이 확인된 이후 진행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환불요청일에 관계없이 키트, 준비물 환불이 불가합니다.

: 회원의 책임이 있는 사유에 따라 키트가 멸실 또는 훼손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회원의 사용 또는 시간경과, 일부 소비로 키트, 준비물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키트, 준비물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회사가 키트, 준비물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 그 밖에 거래의 안전 등 법령에 정하여진 사유가 있는 경우

 

14. 환불은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이체, 계좌 이체, 무통장 입금 등 회원이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환불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와 회원 양측이 동의하는 형태로 변경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15. 환불은 회사, 결제대행사, 카드사 등의 사정에 따라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6. 환불시 발생할 수 있는 기타수수료(금융수수료 등)는 공제 후 환불됩니다.

 

17.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당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할인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수업에 관한 환불정책]

 

1. 1회차 수업을 결제한 경우 (ex. 1회차로 진행되는 원데이 오프라인 클래스)

 

.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오프라인 수업 예약은 수업 시작 24시간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 수업을 시작하기 24시간 이전에 수강생이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결제대금이 100% 환불됩니다. 만일 수업 시작 24시간 이내에 취소 의사를 밝히는 경우에는 50%의 수업료가 차감된 금액이 환불 됩니다. (미환불된 50%의 수업료는 수수료를 제하고 시범강의 및 장소대여, 참여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튜터에게 귀속됩니다.)

 

. 수업을 들었거나 예정된 수업 일정이 지난 경우, 결제 금액은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

 

. 수업 등록 페이지 및 상호 합의/조정한 커리큘럼 전체의 수업을 튜터가 이행한 경우, 다음과 같은 환불 규정을 적용 합니다.

 

튜터는 커리큘럼 상의 수업을 이행했으므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수업 상 문제가 있었다고 판단될 시, 상호 합의 하에 수강생에게 금액을 개인적으로 환불 조치 하는 것은 가능하며 이에 대해서는 파도 측에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만일, 수강생이 튜터에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수업 진행 및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파도 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유 확인과 수업 과정상에 문제는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 수업 진행상의 불쾌감 조성, 준비 소홀, 협박, 폭행, 추행, 불법적인 회유 등의 튜터의 의무에 맞지 않는 행위를 확인하여, 해당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형사 고발 및 법적인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터의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터가 수강생에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수업 진행 및 환불을 거부하는 경우, 파도 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유 확인과 수업 과정상에 문제는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 수업 진행상의 불쾌감 조성, 협박, 폭행, 추행, 불법적인 회유 등의 범죄에 준하는 행위를 확인하여, 해당 사실이 발견되는 즉시 형사 고발 및 법적인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강생의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약관에 규정된 회사의 서비스가 종료된 후 수업의 환불 등과 관련하여 튜터와 수강생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 원칙상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을 우선시하며, 상호 합의 이후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튜터와 수강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약속 된 첫 수업 일정이 진행 된 이후, 사전 약속되지 않은 튜터와 수강생의 상호 추가적 협의에 대한 금전적 환불에 대해서는 파도에서는 관여 하지 않습니다. , 튜터와 수강생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파도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를 중재하고 협의 및 권장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2회차 이상의 묶음 클래스를 결제한 경우 (ex. 3회차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클래스)

 

. 첫 수업 시작하기 24시간 이전에 취소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결제대금이 100% 환불됩니다. 취소, 환불 요청은 그 의사를 유선, 메일 등의 수단으로 파도에게 통보한 후에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만일 첫 수업시작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취소 의사를 밝히는 경우 전체 수업료 중 50% 금액만 환불됩니다. (미환불된 50%의 수업료는 수수료를 제하고 시범강의 및 장소대여, 참여인원 미확보에 대한 명목으로 튜터에게 귀속됩니다.)

 

. 수강생이 1회 수업을 참여한 후 수강생의 사정으로 수업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에 한해 다음과 같은 환불 규정을 적용합니다.

 

전체 등록 커리큘럼의 50%에 해당하는 시간을 참여하기 이전에는, 진행된 수업 기간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에 대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 등록 커리큘럼의 50% 이상의 시간을 참여한 경우에는, 진행되지 않은 잔여 기간과 상관없이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 튜터의 판단 하에 수강생에게 금액을 개인적으로 환불 조치 하는 것은 가능하며 이에 대해서 파도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거래수수료는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수강생이 튜터에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수업 진행 및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파도 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유 확인과 수업 과정상에 문제는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 수업 진행상의 불쾌감 조성, 준비 소홀, 협박, 폭행, 추행, 불법적인 회유 등의 튜터의 의무에 맞지 않는 행위를 확인하여, 해당 사실이 발견되면 형사 고발 및 법적인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터의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약관에 규정된 회사의 서비스가 종료된 후 수업의 환불 등과 관련하여 튜터와 수강생 사이에 분쟁 등이 발생한 경우 원칙상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을 우선시하며, 상호 합의 이후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튜터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커리큘럼이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업을 중단하는 경우 그 시기와 상관없이 튜터는 수업료로 받은 모든 금액을 수강생에게 환불하여야 합니다.

 

결제 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튜터의 개인 사정은 취직, 외국으로의 유학 등 일반적인 사항에 해당합니다. 천재지변, 전염병, 국가적 비상 사태 등과 같은 불가피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남은 기간의 환불을 진행합니다.

 

, 튜터가 수강생에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수업 진행 및 환불을 거부하는 경우, 파도 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유 확인과 수업 과정상에 문제는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 합니다. , 수업 진행상의 불쾌감 조성, 협박, 폭행, 추행, 불법적인 회유 등의 범죄에 준하는 행위를 확인하여, 해당 사실이 발견되는 즉시 형사 고발 및 법적인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강생의 회원자격을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튜터와 수강생간의 협의 하에 수강생이 남은 수업 분의 수업료만 튜터에게 환불 조치 해드리는 것은 가능하며, 이에 대해서는 파도 측에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거래수수료는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튜터의 귀책 사유로 다수의 수강생의 취소 및 환불요청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튜터의 등록 제한 등의 페널티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 튜터와 수강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약속 된 첫 수업 일정이 진행 된 이후, 사전 약속되지 않은 튜터와 수강생의 상호 추가적 협의에 대한 금전적 환불에 대해서 파도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 튜터와 수강생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파도측에서는 개입할 수 있으며, 이를 중재하고 협의 및 권장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